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수리, 교환, 환불해 드립니다.
보증 기간: 구입 후 1년
락포트 수선,심의 고객센터 : 080-344-3232
본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어 피해보상이나 수선을 원하실 때에는 구입점으로 연락하여 주시거나
가까운 매장 방문접수를 통하여 락포트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세탁을 했거나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변형과 품질 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서는
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, 다만 수선 가능시에는 실비로 수선하여 드립니다.
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어 상담(수선 방법, 비용 등) 후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,
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(080-344-3232)로 연락주시면 택배 접수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▶ 수선안내 : 수선 내용에 따라 유료수선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, 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7일~1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▶ 수선,심의 :
① 락포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신 후 수선,심의,품질확인 접수 시 주문번호, 주문자 정보(성함,연락처)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.
② 불량 유무 심의 후 불량일 경우 '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'에 따라 수선으로 개선 가능한 부분은 무상수선, 수선으로 개선이 불가한 경우 교환/반품등으로 처리됩니다.
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7일~1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③ 기본운임은 편도배송비 3,000원-왕복배송비 6,000원입니다.구매자 귀책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처리되며 판매자 귀책(불량, 오누락배송 등)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▶ 사이즈 관련 : 사람, 개인마다 발의 모양(길이, 높이, 크기, 발볼 등)이 달라 동일한 제품이더라도 느끼는 사이즈차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.
기본적으로 사이즈로 인한 교환, 반품 요청 시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보기 어려워 고객귀책에 의한 구분으로 처리됩니다.
▶수선제품 수령 : 매장을 통해 접수하신 경우 접수하신 매장을 통해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.
ㄴ 고객센터에 택배로 접수하신 경우 택배로 발송됩니다.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, 매장 픽업 불가)
락포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원활한 처리를 위해 교환이 아닌 전체 반품 후 재결제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
[마이페이지>주문목록/ 배송조회]에서 반품 접수해 주시면 회수 후 결제 취소(환불) 처리됩니다.
새 제품 주문 시 빠른 출고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<필수 참고사항>
* 사전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주문건의 교환/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됩니다.
필히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 후 발송해 주세요.
* 주문제작 제품, 신발 착용&세탁 흔적제품, 사용흔적(외부착용) 확인되는 제품, 이물질 묻은 제품,
반품기한 경과 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*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ㄴ 단순변심 교환/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 사항들(디자인, 사이즈, 소재, 컬러불만 등)에 의한 교환/반품 경우를 말합니다.
*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 및 오누락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[락포트]에서 부담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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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 때문에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의 경과 때문에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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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실내/시험 착용이라 하더라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( ex) 신발 : 착용 흔적(주름, 밑창의 흔적 등)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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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벤트 등으로 증정된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분실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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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타 규정에 어긋난 교환/반품의 경우 전화 안내 후 착불로 재반송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(부재 시 문자 안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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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교환접수 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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