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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수리, 교환, 환불해 드립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보증 기간: 구입 후 1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락포트 수선,심의 고객센터 : 080-344-3232  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본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어 피해보상이나 수선을 원하실 때에는 구입점으로 연락하여 주시거나 

    가까운 매장 방문접수를 통하여 락포트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세탁을 했거나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변형과 품질 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서는 

   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, 다만 수선 가능시에는 실비로 수선하여 드립니다.     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어 상담(수선 방법, 비용 등) 후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, 

   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(080-344-3232)로 연락주시면 택배 접수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▶ 수선안내 : 수선 내용에 따라 유료수선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, 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7일~1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▶ 수선,심의 :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① 락포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신 후 수선,심의,품질확인 접수 시 주문번호, 주문자 정보(성함,연락처)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② 불량 유무 심의 후 불량일 경우 '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'에 따라 수선으로 개선 가능한 부분은 무상수선, 수선으로 개선이 불가한 경우 교환/반품등으로 처리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7일~1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③ 기본운임은 편도배송비 3,000원-왕복배송비 6,000원입니다.구매자 귀책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처리되며 판매자 귀책(불량, 오누락배송 등)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▶ 사이즈 관련 : 사람, 개인마다 발의 모양(길이, 높이, 크기, 발볼 등)이 달라 동일한 제품이더라도 느끼는 사이즈차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기본적으로 사이즈로 인한 교환, 반품 요청 시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보기 어려워 고객귀책에 의한 구분으로 처리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▶수선제품 수령 : 매장을 통해 접수하신 경우 접수하신 매장을 통해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ㄴ 고객센터에 택배로 접수하신 경우 택배로 발송됩니다.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, 매장 픽업 불가)


  • 락포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원활한 처리를 위해 교환이 아닌 전체 반품 후 재결제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

    [마이페이지>주문목록/ 배송조회]에서 반품 접수해 주시면 회수 후 결제 취소(환불) 처리됩니다.

    새 제품 주문 시 빠른 출고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


    <필수 참고사항>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* 사전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주문건의 교환/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됩니다. 

    필히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 후 발송해 주세요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    * 주문제작 제품, 신발 착용&세탁 흔적제품, 사용흔적(외부착용) 확인되는 제품, 이물질 묻은 제품, 

      반품기한 경과 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    


    *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ㄴ 단순변심 교환/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 사항들(디자인, 사이즈, 소재, 컬러불만 등)에 의한 교환/반품 경우를 말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    *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 및 오누락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[락포트]에서 부담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    * 배송비는 분실우려로 인해 "동봉"불가하니 반드시 처리 전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방법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< 반품불가 >

    - 반품요청기간(배송완료일로부터 14일 이내)이 지난 경우

    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 때문에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 때문에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    - 실내/시험 착용이라 하더라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(  ex) 신발 : 착용 흔적(주름, 밑창의 흔적 등)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 건의 경우에도 브랜드 박스 훼손 시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- 이벤트 등으로 증정된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분실한 경우

    - 기타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    -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,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다만,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)

    - 기타 규정에 어긋난 교환/반품의 경우 전화 안내 후 착불로 재반송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(부재 시 문자 안내)

    - 해외 수입 상품으로 여분의 신발 박스가 제공되지 않으며, 브랜드 박스의 경우 상품의 구성품으로 박스 훼손(송장부착, 박스테이핑등) 시 어떤 사유로도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< 교환접수 >

    2024년 3월 부터 교환서비스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ㄴ 교환 접수 방법 : 상품 수령 후 7일 내  [마이페이지>주문목록/ 배송조회]에서 교환 접수


  • 결제 완료 후 증빙자료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마이페이지 주문목록 내 주문번호 클릭 시 하단 [거래명세서 / 매출전표]등을 통해 출력가능합니다.


  • 락포트는 카드결제(신용/체크 등)만 가능합니다. 여러 결제 수단을 동시에 이용한 결제는 불가합니다.    


  • 법인/개인사업자 기업카드/체크/기프트/선불/하이브리드/은행계열카드를 제외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무이자할부 혜택은 결제 시 안내팝업을 통해 당월의 무이자할부 혜택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   


    *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가능 개월 수 상이

    * 무이자할부 제외: 법인/기업/체크/선불/GIFT/은행계열카드



  • 간혹 결제 중 오류로 인해 승인결과가 가맹점(=락포트)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   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이런경우 [카드사명, 성함, 결제일자, 결제금액]등을 1:1 상담게시판으로 전달하여 주시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결제 내역 확인 후 결제중 오류로 가맹점 전달되지 않은 케이스라면 즉시 결제 취소처리 가능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성함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우니 결제정보 전달 부탁드립니다. 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만일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[네이버페이 결제번호]를 포함하여 전달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        


  • 현재 카드결제(신용카드/체크카드 등) 만 가능하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결제완료 후 카드종료 및 할부개월수등의 결제정보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출고 전 결제완료단계에서는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신규 재주문으로 부탁드립니다.        


  • 락포트에서는 제주도/도서산간지역 무료배송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다만 구매자 귀책으로 인한 변심교환,반품 시 도서산간 추가배송비가 발생됩니다.        


    제품의 하자, 불량등으로 교환 및 반품이 필요하신 경우 

    [ 수선.심의 080-344-3232 ] 센터로 먼저 문의 하시면 절차에 따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기본운임은 편도배송비 3,000원-왕복배송비 6,000원입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구매자 귀책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처리되며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

    제품의 하자, 불량, 오누락배송 등으로 교환 및 반품이 필요하신 경우 

    [ 수선.심의 080-344-3232 ] 센터로 먼저 문의 하시면 절차에 따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기본적으로 판매처에서 수화물 허용가능 품목을 선정하지 않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여객 및 수하물의 운송은 각 항공사별 국제여객운송약관이 적용되며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기내서비스 및 위탁수하물 등에 대한 모든 규정은 운항하는 항공사 규정을 따릅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따라서 박스크기, 실 제품크기, 소재에 따른 제한 사항은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이용하실 항공사의 수하물운송 서비스 규정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  • 현재 락포트에서는 국내 배송지로만 배송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국내에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해외로 직접 개별발송으로 부탁 드립니다.


  • 한 주문(결제)건은 한 곳의 배송지로만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받길 원하시는 경우, 배송지별로 각각 주문/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.    


  • 온라인 주문건의 경우 퀵서비스 및 방문 수령이 불가하며 택배서비스를 통해 수령 가능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    즉시 수령이 필요하신 경우 가장 가까운 오프라인매장을 통해 구매 권장드립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단,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의 가격정책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구매가능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사전 오프라인매장 유선 확인 후 방문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오프라인매장 확인하기


  • 주문일자가 동일하다 하더라도 주문번호별 출고데이터가 생성되므로 합배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출고 요청 시꼼꼼히 확인하여 이상없이 배송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        


  • 배송 출고전 "결제완료" 상태에서는 [배송지정보] 혹은 [배송 전 취소요청] 시 검토 후 변경 혹은 취소 가능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주문 취소는 주문 마감 시간 전에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마감 시간은 오전 10시이며, 마감 시간 이후엔 취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    단, 제품의 옵션/컬러등의 상품옵션정보 수정은 불가하므로 취소 후 재결제로 협조 요청드립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,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출고 이후에는 주문정보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.           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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