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 주문건의 경우 퀵서비스 및 방문 수령이 불가하며 택배서비스를 통해 수령 가능합니다.
즉시 수령이 필요하신 경우 가장 가까운 오프라인매장을 통해 구매 권장드립니다.
단,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의 가격정책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구매가능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사전 오프라인매장 유선 확인 후 방문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.
배송 출고전 "결제완료" 상태에서는 [배송지정보] 혹은 [배송 전 취소요청] 시 검토 후 변경 혹은 취소 가능합니다.
주문 취소는 주문 마감 시간 전에 가능합니다.
주문 마감 시간은 오전 10시이며, 마감 시간 이후엔 취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단, 제품의 옵션/컬러등의 상품옵션정보 수정은 불가하므로 취소 후 재결제로 협조 요청드립니다.
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,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출고 이후에는 주문정보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.
락포트 마이페이지 → 고객센터 1:1 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접수/문의내역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<고객센터>
- 수선,심의 : ☎ 080-344-3232
- 주문, 배송 : 1533-0345
평일 AM 09:00 ~ PM 17:00(점심시간 12:00~13:00) 토,일,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락포트 마이페이지 '나의정보관리-배송지관리' 메뉴를 통해 등록/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.
배송지별 명칭을 기재하셔서 구분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<배송 주소록 유의사항>
- 배송 주소록은 최대 50개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, 별도로 등록하지 않을 경우 최근 배송 주소록 기준으로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.
- 자동 업데이트를 원하지 않을 경우 주소록 고정 선택을 선택하시면 선택된 주소록은 업데이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 기본 배송지는 1개만 저장됩니다. 다른 배송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하시면 기본 배송지가 변경됩니다.
한번 등록하신 아이디 및 이름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하나 보유적립금, 쿠폰등이 모두 소멸됩니다.
소멸된 혜택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락포트 마이페이지 '회원정보변경' 메뉴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/주소/전화번호/휴대폰번호/이메일주소/생년월일등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으며.
아이디 및 이름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락포트 계정 직접 탈퇴 가능합니다.
절차 :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변경 → 게정삭제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하나 보유적립금, 쿠폰등이 모두 소멸됩니다.
소멸된 혜택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한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하나 보유적립금, 쿠폰 등이 모두 소멸됩니다.
소멸된 혜택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락포트 개인/본인명의의 휴대폰 인증 후 가입 가능합니다.
절차 : 락포트 공식홈 → JOIN US → 약관동의 → 휴대폰인증 → 아이디/비밀번호/이메일주소 기재 후 가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