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  • 결제 완료 후 증빙자료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마이페이지 주문목록 내 주문번호 클릭 시 하단 [거래명세서 / 매출전표]등을 통해 출력가능합니다.


  • 락포트는 카드결제(신용/체크 등)만 가능합니다. 여러 결제 수단을 동시에 이용한 결제는 불가합니다.    


  • 법인/개인사업자 기업카드/체크/기프트/선불/하이브리드/은행계열카드를 제외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무이자할부 혜택은 결제 시 안내팝업을 통해 당월의 무이자할부 혜택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   


    *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가능 개월 수 상이

    * 무이자할부 제외: 법인/기업/체크/선불/GIFT/은행계열카드



  • 간혹 결제 중 오류로 인해 승인결과가 가맹점(=락포트)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   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이런경우 [카드사명, 성함, 결제일자, 결제금액]등을 1:1 상담게시판으로 전달하여 주시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결제 내역 확인 후 결제중 오류로 가맹점 전달되지 않은 케이스라면 즉시 결제 취소처리 가능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성함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우니 결제정보 전달 부탁드립니다. 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만일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[네이버페이 결제번호]를 포함하여 전달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        


  • 현재 카드결제(신용카드/체크카드 등) 만 가능하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결제완료 후 카드종료 및 할부개월수등의 결제정보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출고 전 결제완료단계에서는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신규 재주문으로 부탁드립니다.        


  •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주문상세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조회경로 : 락포트 공식홈 → 마이페이지 → 쇼핑정보 → 주문목록, 취소/반품

  • 아쉽지만 선물하기는 현재 지원하지 않습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