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  •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수리, 교환, 환불해 드립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보증 기간: 구입 후 1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락포트 수선,심의 고객센터 : 080-344-3232  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본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어 피해보상이나 수선을 원하실 때에는 구입점으로 연락하여 주시거나 

    가까운 매장 방문접수를 통하여 락포트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세탁을 했거나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변형과 품질 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서는 

   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, 다만 수선 가능시에는 실비로 수선하여 드립니다.     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어 상담(수선 방법, 비용 등) 후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, 

   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(080-344-3232)로 연락주시면 택배 접수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▶ 수선안내 : 수선 내용에 따라 유료수선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, 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7일~1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▶ 수선,심의 :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① 락포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신 후 수선,심의,품질확인 접수 시 주문번호, 주문자 정보(성함,연락처)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② 불량 유무 심의 후 불량일 경우 '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'에 따라 수선으로 개선 가능한 부분은 무상수선, 수선으로 개선이 불가한 경우 교환/반품등으로 처리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7일~1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③ 기본운임은 편도배송비 3,000원-왕복배송비 6,000원입니다.구매자 귀책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처리되며 판매자 귀책(불량, 오누락배송 등)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▶ 사이즈 관련 : 사람, 개인마다 발의 모양(길이, 높이, 크기, 발볼 등)이 달라 동일한 제품이더라도 느끼는 사이즈차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기본적으로 사이즈로 인한 교환, 반품 요청 시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보기 어려워 고객귀책에 의한 구분으로 처리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▶수선제품 수령 : 매장을 통해 접수하신 경우 접수하신 매장을 통해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ㄴ 고객센터에 택배로 접수하신 경우 택배로 발송됩니다.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, 매장 픽업 불가)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