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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락포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원활한 처리를 위해 교환이 아닌 전체 반품 후 재결제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

    [마이페이지>주문목록/ 배송조회]에서 반품 접수해 주시면 회수 후 결제 취소(환불) 처리됩니다.

    새 제품 주문 시 빠른 출고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


    <필수 참고사항>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* 사전 홈페이지를 통해 교환/반품 접수하지 않은 주문건의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됩니다.

    필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 후 발송해 주세요. 

    a. 접수 방법 : [마이페이지>주문목록/ 배송조회]에서 교환/반품 신청


    * 주문제작 제품, 신발 착용&세탁 흔적제품, 사용흔적(외부착용) 확인되는 제품, 이물질 묻은 제품, 

      반품기한 경과 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    


    *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ㄴ 단순변심 교환/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 사항들(디자인, 사이즈, 소재, 컬러불만 등)에 의한 교환/반품 경우를 말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    *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 및 오누락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[락포트]에서 부담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    * 배송비는 분실우려로 인해 "동봉"불가하니 반드시 처리 전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방법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< 반품불가 >

    - 반품요청기간(배송완료일로부터 14일 이내)이 지난 경우

    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 때문에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 때문에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    - 실내/시험 착용이라 하더라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(  ex) 신발 : 착용 흔적(주름, 밑창의 흔적 등)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 건의 경우에도 브랜드 박스 훼손 시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- 이벤트 등으로 증정된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분실한 경우

    - 기타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    -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,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다만,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)

    - 기타 규정에 어긋난 교환/반품의 경우 전화 안내 후 착불로 재반송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(부재 시 문자 안내)

    - 해외 수입 상품으로 여분의 신발 박스가 제공되지 않으며, 브랜드 박스의 경우 상품의 구성품으로 박스 훼손(송장부착, 박스테이핑등) 시 어떤 사유로도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< 교환접수 >

    2024년 3월 부터 교환서비스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ㄴ 교환 접수 방법 : 상품 수령 후 7일 내  [마이페이지>주문목록/ 배송조회]에서 교환 접수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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